Rumored Buzz on 비대면 폰테크
Rumored Buzz on 비대면 폰테크
Blog Article
오늘은 휴대폰 개통 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하게 되면 여러 이유를 대며 돈을 계속 줄이고 결국에는 시세보다 과하게 낮은 금액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비대면 폰테크로 진행을 해놓고 추후 문제가 생겼을 때 이러한 오프라인 매장이 없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곳이 없습니다. 왜 중요한지 아시겠죠?
이전 글 이전 글: 상호명으로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하기 – 초간단하고 빠르게 가능
위에서 언급했듯 일반매장에서는 아이폰 프로, 프로맥스같은 고가의 프리미엄 핸드폰으로 신규개통을 해주지 않습니다.
보유한 휴대폰이 있다면 그 휴대폰을 업자에게 넘겨주는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렇게 애플론 폰테크는 하지 않아야 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급전이 필요한 경우라면 아래의 대안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보증을 서주는 덕에 우리가 휴대폰을 통신사에서 할부로 구매할 수 있게되는 것 입니다.
폰을 되팔아 비용을 메꾼다고 폰테크 업체 해도 이미 들어간 비용이 많기 때문에 사실상 이득이라고 보기도 어렵습니다. 그런데 애플론 폰테크란 말은 왜 나오게 된걸까요?
휴대폰 판매한 뒤 나온 수수료를 대출금으로, 폰테크 업체 요금을 이자라고 포장해서 폰테크 대출이라고 하지만 많은 문제점이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판단하기 때문에 폰테크 각 통신사 어디로 조회하던 상관없이 결과는 동일합니다.
그러니까 아무리 급전이 필요해도 휴대폰 개통 대출은 이용하시면 비대면 폰테크 안됩니다.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진행하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처음 시작을 당일 폰테크 했을 때 오프라인 매장까지는 직접 가보지 않았지만 사업자를 확인해보고 네이버로 검색도 해보고 사진까지 확인 후 진행을 했었는데요.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